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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AQ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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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Q. 다른 상품이 아니라 왜 우리 상품으로 결정했습니까?

    1. 랜딩 페이지와 E-BOOK, 지인 추천으로 확인결과 '이 솔루션이 뭔가 다르다'는 신뢰가 생겼다.

    2. 솔루션을 실제로 진행해서 성공한 사람들의 사례를 보고 결정하게 되었다.

    3. 홍보마케팅으로 성공한 사람의 추천을 받았다.
  • Q. 왜 우리 상품을 구입 합니까?

    1. 홍보마케팅 솔루션을 보고, 회사의 역량을 보고 신뢰하게 되었다.

    2. 지인의 강력한 추천으로 교육에 대한 기대감을 갖게 되었다.

    3. 실질적인 홍보마케팅이 간절하기 때문이다.
  • Q. 길게 교체하고 있는 고객의 특징은?

    홍보마케팅으로 성과를 본 고객들은 수시로 안부를 묻기도 하고, 더 성장하기 위해 궁금한 점이 있으면 문의를 해옵니다.
    고객의 홍보마케팅업무가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커뮤니티를 제공하여, 계속적으로 상호 성장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  • Q. 이탈한 고객은 어떤 경쟁사로 옮겨졌습니까?

    아직 없습니다. 오히려 다른 경쟁사에서 이탈해 온 고객이 많으며, 한번 배운 수강생들은 평생 관리를 하기 때문에 고객으로서 또 다시 다른 경쟁사에 비용을 지불하고 옮겨야 할 이유가 없습니다.
  • Q. 고객은 어떻게 유치했습니까?

    랜딩 페이지로, E-BOOK를 보고 연락 오는 고객, SNS 홍보를 보고 연락 오는 고객, 지인 추천을 받아 연락 오는 고객으로 유치하고있습니다.
  • Q. 고객의 특징은?

    소상공인, 자영업, 전문가 등 비교적 연령대가 높으며, 컴퓨터를 다루는 기본 능력이 부족한 경우가 많습니다.
    그렇기에 젊은 사람들에 비해서 솔루션을 시작하는 것에 대한 불안감이 더 큰 편입니다. 그럼에도 불구하고 본인이 직접 배워서
    운영 해야하는 입장이며, 매출을 올려야 하는 절박함 때문에 배우고자 하는 간절함도 큽니다.
  • Q. 고객으로부터 클레임이 있었다면 그 내용은?

    현재까지 수없이 교육했지만 단 한 건의 클레임도 없었습니다. 그러나 고객으로부터 클레임이 없다고 해서 우리 회사의 교육이 완벽한 것은 아닙니다.
    고객이 클레임을 걸기 전에 미리 그것을 알아내어 끊임없이 수정하고 보완해야 할 과제는 항상 존재합니다.
    본사는 프로그램 관리와 디자인 콘텐츠 업무에 끊임 없는 토론 속에 고객 감동경영으로 관장합니다.
  • Q. 고객으로부터 자주듣는 칭찬은?

    홍보마케팅 솔루션을 쉽게 가르친다. 진정성 있게 가르친다. 타 강의와 다른 실제 노하우가 있다.
    지금까지 이런 홍보마케팅 교육과 홍보는 처음 접해본다. 등이 있습니다.
  • Q. 당신의 상품은 타 사 비해 가격 대비 성능은 높습니까?

    가성비가 높습니다.
    단 한번의 교육비로 평생 A/S를 제공하고 있고 이 부분이 고객들로부터 가장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.
  • Q. 당신의 상품을 구입하기 전에 고객이 불안해하는 점이 있다면 무엇입니까?

    나도 할 수 있을까? 도구 활용이 힘들지 않을까? 솔루션도입 후에 직접 운영하는 것이 가능할까?
    내가 지속적으로 솔루션을 운영할 수 있을까?
  • Q. 당신의 상품을 구입하는 사람은 어떻게 당신의 상품을 알게 되었습니까?

    SNS 홍보, 랜딩 페이지, 입소문(소개)
  • Q. 당신 상품의 갸격대는 높습니까?

    모든 사람에게 개방하고 있는 홍보마케팅 세미나는 진입 장벽을 낮추어 저렴하게 보급하고 있으며,
    1:1 개인 코칭까지 가격대가 다양하게 형성되어 있습니다.
  • Q. 당신의 상품이 예상치 못한 사용 방법을 발견한 적이 있습니까?

    나&회사 브랜드 상승으로 세상이 나를 알아봅니다. 주변 사람들에게 인기가 상승합니다.
  • Q. 당신의 상품을 사용하면 어떤 기쁜 점이 있습니까?

    비즈니스에 자신감이 생기며, 온라인 비즈니스를 하고 있다는 자부심을 가질 수 있고,
    E-BOOK, 랜딩 페이지로 전화하는 고객이 늘어나며, 매출 증대와 함께 브랜드 인지도가 향상됩니다.
  • Q. 당신의 상품을 구입하는 고객은 누구입니까?

    관공서, 홍보마케팅을 하고자 하는 전 분야, 소상공인, 자영업자, 전문가, 프리랜서, 강사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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